올인원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
hokan은 주로 보험 대리점을 위해 설계된 종합 플랫폼으로, 계약, 판매 및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. 사용자들은 이동 중에도 고객, 계약, 일정 및 업무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외출 중에도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사용자들이 작업과 할 일 목록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또한 사용자들은 고객 앞에서 계약 정보에 접근하고 어디서든 계약을 관리하며, 고객에 연결된 일정을 예약하고 회의 세부 정보를 즉시 기록할 수 있습니다. 주소 검색, 전화 통화, 이메일 등이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습니다.
효율성은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여 사용자들이 기억이 싱싱할 때 즉시 메모를 남기고 다음 조치를 기록할 수 있도록 향상됩니다. 이 플랫폼은 팀 내에서 시기적절한 정보 공유를 용이하게 하며, 팀원에게 할당 가능한 작업과 진행 상황에 따라 거래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hokan에 대한 사용자 리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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